s/u 학점!! 글쓴이 2015.04.19. 15:42 2428 1 만악에 s/u에서 u받으면 학점계산에 빵점으로 반영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꾸준한 먼나무 15.04.19. 15:53 반영안돼요 0 0 꾸준한 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반영안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