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공부하는데 외롭네요ㅠㅠ
글쓴이
- 2015.04.19. 16:41
- 1692
젊은 날 좀만 고생하면 평생이 편할텐데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직업인데
마인드컨트롤.. 왜이렇게 힘든가요ㅠㅠ
주위 친구들처럼 놀고싶고 즐기고싶지만
꾹참고 오늘도 꿋꿋이 내 꿈을 위해 걸어가야겠어요..!
폰을 없애야하나ㅠㅠ
고시공부하시는분들 다들 힘내요 우리!!!!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직업인데
마인드컨트롤.. 왜이렇게 힘든가요ㅠㅠ
주위 친구들처럼 놀고싶고 즐기고싶지만
꾹참고 오늘도 꿋꿋이 내 꿈을 위해 걸어가야겠어요..!
폰을 없애야하나ㅠㅠ
고시공부하시는분들 다들 힘내요 우리!!!!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할땐 피쳐폰쓰는게
0
0
털많은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산수유나무
맞아요 페북 카톡 다안되는게좋음
0
0
활동적인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비교가 될수있을런진 모르겠지만 전 재수할때 정말 빡신학원에서 했거든요... 누가들어도 미친스케줄로 하고 페북 카톡 다 안하고 하니까 정말 힘들다는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냥.. 비교 할 대상도 없다해야되나..
0
0
활동적인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줄서봅니다
0
0
못생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개구쟁이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