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대학원 진학할때
글쓴이
- 2015.04.19. 18:38
- 1542
지스트(광주과학기술원)나 울산과기대(올해부터 과학기술원 된다고 합니다) 진학할 수 있다면 자대 진학보다 좋을까요?
서울대 포공 카이스트 생각중인데 저 세 곳 못가면 나머지 경우도 생각해보면 저 두 곳도 괜찮을까요??
참고로 박사까지 공부할 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랩실파트 논문갯수 등등 봐야죠 ㅎㅎ
0
0
서운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대학원은 대학교 네임밸류보고가는거보다 님이 진짜 하고싶은분야에 가는게 정말 중요한거에요. 대학원가면 학교 네임싸움은 무의미해져요. 자기가 잘하는게 중요하지
0
0
절묘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아그배나무
문과는요?
0
0
바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산비장이
문과는 잘모르겠네요ㅠ
0
0
절묘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아그배나무
잉잉ㅠㅠ
0
0
바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랩에서 본인의 관심분야를 연구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교수님이랑 컨택을 잘해야 들어갈수 있어요 성적 좋다고 막 들어가고 그런게 아님
0
0
화려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라면 지금 당장 컨택 시작해야돼요
0
0
바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택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교수님마다 다른데 입시는 컨택이랑 전혀 상관없기 때문에 우선 그학교에 붙으신 다음에 컨택을 하셔야합니다.
0
0
포근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교보고 가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