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4.19. 19:05
- 963
Q=10-2P+Ps
이고 Ps는 대체제로 2달러입니다
P가 1일때 수요의가격탄력성이랑 교차탄력성을
구하는건데 가격탄력성은 그냥 2를 넣고
Q=12-2p 로 하면 되는건가요??
교차탄력성은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ㅜ
이고 Ps는 대체제로 2달러입니다
P가 1일때 수요의가격탄력성이랑 교차탄력성을
구하는건데 가격탄력성은 그냥 2를 넣고
Q=12-2p 로 하면 되는건가요??
교차탄력성은 어떻게 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dQ/dPs)x(Ps/Q)
0
0
초라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탄력성을 구할때 dQ/dP가 기울기잖아요 그럼 dQ/dPs는 어케구하죠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분해야죠
0
0
참혹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자귀풀
또한 Ps-Q 평면에서의 그래프의 기울기이기도 하겠죠
0
0
참혹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먼 q=10-2p+ps에서 p에 1집어넣고 q=8+ps의식에서 ps 가 2일때의 탄력성을 구하면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초라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