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물=물1??
글쓴이
- 2015.04.19. 19:08
- 1312
15수능물리1 4등급인데
일물중간고사 커버될까요?
a이상받을생각은 없고
b정도만 나오면 됩니다.
책은 보기도싫고 연습문제는 풀기가싫네요 ㅇㅅㅇ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물2
0
0
무좀걸린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채송화
대충 내용보니 마찰력빼고 다 물1교과내용이던데
커버불가능인가요?
커버불가능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공부하면 학점 잘나와요~~
0
0
무좀걸린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
0
0
기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물리는 과제로 내주는 문제나 예제수준으로밖에 안나와서 벼락치기해도 에이쁠받기쉽습니다
0
0
미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재수때 물리 4등급이었는데 A나왔습니다
0
0
바보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쇠뜨기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습문제 3번퓀
0
0
바보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일이면 연습문제 3번풉니다
0
0
바보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신찌질이도 학교와서 공부하니까 커버는 되더라고요 힘내세요 일물그거 아마 모든과 동일한 문제에 동일한 시간대고 다른사람도 마찬가지에요 걱정안하셔도됩니다
0
0
의연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