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분들 로스쿨 출신 변호사랑 사시출신 변호사랑 어떻게 구별할수있어요????
글쓴이
- 2015.04.19. 20:29
- 1912
중요한 사건이라서
사법고시 출신 변호사에게 맡기고 싶어서요.
사무실에가서 그렇게 요구해도 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촉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들깨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어디 로스쿨나오셨어요 물으면 될 것 같네요.
0
0
돈많은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가시오갈피
서울대 로스쿨도 그닥 별로......
여튼 사법고시 출신 가려내는 방법이
의외로 간단하니까 해결됐네요.
여튼 사법고시 출신 가려내는 방법이
의외로 간단하니까 해결됐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게생각해요 님은 고객이고 저들은 서비스파는사람임 단지 그게 고급서비스일뿐이지만 점점 우리나라도 법조계인원이 풀리면 미국처럼 될려나요
0
0
절묘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명시안돼있으면 당연 물어보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