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시험기간 끝나라~
글쓴이
- 2015.04.19. 21:38
- 1143
빨리 시험기간 끝났으면 좋겠네요~
휴학하고 고시공부하는데, 도서관이 너무 북적북적...
원래 아침에 여유롭게 학교 오는데,,,
근 1주일 동안 괜히 중간고사 때문에,
난 시험도 없는데 아침마다 자리 잡는다고 전쟁을 했네요
월요일부터 조금씩 조금씩 사람 빠지겠죠?
금요일부터는 정상화 될 거라 믿겠습니다.
각종 공부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중간고사도 잘 치세요~ 공부는 안했겠지만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진짜 시험기간이라 도서관 너무 붐비고 시끄럽고해서 좀 힘든건 사실이에요ㅜㅜ...
0
0
난폭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공부가 뭐대단하다고 ㅋㅋㅋ학교 도서관 쓰면서 ㅋㅋㅋㅋㅋㅋ 마치 고시공부같은 중요한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학교 중간고사 기간에 빠짝 공부하는 사람들때문에 피해라도 보는마냥
6
0
귀여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까마중
제 말이...ㅎ
0
0
무좀걸린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안했겠지만 ㅋㅋㅋ 이 말은 뭔뜻
0
0
귀여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이 너님꺼세요 ? ㅋㅋㅋㅋㅋㅋ
0
0
황홀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서실 추천
0
0
고상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고시공부나 학교공부나 ㅋㅋ 자기가 고시공부한다고 뭐 더 대단한 공부하는 줄아시나보네요 기껏해야 같은 암기면서 ㅋㅋ
1
0
큰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러 쩐다
0
0
느린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시공부만 공부고...
중간고사 공부하는 사람들 비꼬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