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하루에 네개
글쓴이
- 2015.04.19. 21:55
- 2250
시험하루에 세개 아니면네개까지있으신분들
공부어째하시나요 ㅠ 네개는 첨이라 감당이안되네요 오늘 하얗게 새벽을 불태웁니다ㅠㅠ
공부어째하시나요 ㅠ 네개는 첨이라 감당이안되네요 오늘 하얗게 새벽을 불태웁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표 자의로 짠 거 맞나요
0
0
슬픈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금송
대외활동이랑 겹쳐서 월수 네개했는데
모두 월요일에 당첨됐네요..
모두 월요일에 당첨됐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 시험 10:30 시험 1:30 시험 3시 시험 이중에 3개가 전공시험이었는데 죽는줄알았음 매일 복습하고 꾸준히 공부해서 망정이지 과목당 몇백page짜리를 4개나 할려니 엄청 힘들었음
0
0
적나라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지리오리방풀
저도나름꾸준히했는데 다시본다니 양이엄청 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점심시간을 잘 이용하는것도 중요함 그냥 빵같은거하나사서 책보면서 먹어도 시간모자름 ㅋㅋ
0
0
적나라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그렇게 당첨될까봐 저는 중간중간 내용 정리해놨었죠ㅎㅎ
0
0
멋진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월화 세개씩 치고 시험 끝나요... 허허 상상도 못해서 5일째 밤새는 중인데 덜해서 기말땐 미리 하려구요...ㅇㅂㅇ
0
0
점잖은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