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학습 심리
글쓴이
- 2015.04.19. 22:27
- 1116
학습심리학 PPT를 보려고 부산대 인지심리학 홈페이지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안들어가지네요ㅠㅠ
혹시 들어가지시는 분 계신가요?
내일이 시험인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접속 잘 돼요.. ; _ ; 모바일이랑 컴터랑 차이가 있을진 모르겠네요..
0
0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
아정말요?컴터랑 모바일 둘다 접속이 안되던데..ㅠㅠ주소가 psycog.pusan.ac.kr 맞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요ㅠㅠ
네x버 부산대 인지 치면 나오는 그 사이트 맞습니다ㅠㅠ;
네x버 부산대 인지 치면 나오는 그 사이트 맞습니다ㅠㅠ;
0
0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가는괴불주머니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접속은 되는데 강의실이 안들어가지는뎅..
0
0
침울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