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글쓴이
- 2015.04.19. 22:48
- 782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면 딱히 일부 무개념을 제외하고는 여자들을 욕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도 들긴함
실제로 남자인지 여자인지 제대로 확인도 못하는 익명게시판에서 조차 여자라면서 글 한번 쓰면 어떻게 한번 해볼려고 남자들이 댓글 수십, 수백개씩 달면서 조금만 호응해줘도 좋아죽을라고 하는데 현실에선 어떻게 할런지... 아마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건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