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옆흡연
글쓴이
- 2015.04.19. 22:59
- 1561
공대라 그런지 건물 바로옆에서 흡연많이 하시는데 정말 냄새 너무 싫네요..
제도관 계단 양 옆 항공관 특공관은 건물바로 앞에서 피시고ㅋㅋㅋㅋㅋ
거기서 피면 안된다는 개념이 아예 없으신듯..ㅜ
제도관 계단 양 옆 항공관 특공관은 건물바로 앞에서 피시고ㅋㅋㅋㅋㅋ
거기서 피면 안된다는 개념이 아예 없으신듯..ㅜ
권한이 없습니다.
건물옆은 양반이죠.. 기계관은 건물안에서도 많이 피던데요.
0
0
포근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소금 뿌리세요
0
0
까다로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근처도 냄새 스물스물 올라오는게...
0
0
때리고싶은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긴 원래 피는 곳임
0
0
무거운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아그배나무
흡연구역이라고 지정된 곳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특공관은 몰라도, 항공관 2.5층 인도쪽은 흡연구역 설정되잇어요
0
0
허약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올때 제도관 계단 위에서 피는 사람들 극혐.
0
0
의연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입구는 흡연구역이라고 표지판도있던데요 ㅠㅠ 물론 완전입구말구요!
0
0
나약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