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칠때 콧물..
글쓴이
- 2015.04.20. 07:02
- 1482
제가코감기에걸려서 콧물이 주체가안되는데
시험칠때 책상에 휴지놔두고 시험치면 오해살까요?ㅋㅋ
코푸는건아니고 중간중간에 닦으려고요
뭔가 종이스러워보여서... 괜찮겠죠?
시험칠때 책상에 휴지놔두고 시험치면 오해살까요?ㅋㅋ
코푸는건아니고 중간중간에 닦으려고요
뭔가 종이스러워보여서... 괜찮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손수건 갖고 칠려구요
0
0
침울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무
전 손수건이없어서ㅠㅠ 하나사둘걸그랬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무
손수건갖고 친대... 음란마귀 어쩔 ㅋㅋㅋㅋ 난 썩었어...ㅠㅠㅠ
1
0
엄격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물레나물
???????????????
0
0
침울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물레나물
?!
0
0
근엄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물레나물
???????? (조용히 이해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