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리정리 했나요?
글쓴이
- 2015.04.20. 08:40
- 1250
오늘 7시반 건도 자리정리 했나요?
6시반에 자리잡고 좀 자다가왔는데
자리 그대로네요...?
책상에 아무것도 안올려놔서 반납될줄 알았는데
오늘 건도 7시반에 자리정리한다고 문잠궈놨다던데
좌석배정기 멈춰야되는거 아닌가요?
사람들 좌석배정기로 자리잡았다던데,,,
그러면 자리반납 안한다는 뜻 아닌가요?
;;;ㅡ3ㅡ;;;)(///
6시반에 자리잡고 좀 자다가왔는데
자리 그대로네요...?
책상에 아무것도 안올려놔서 반납될줄 알았는데
오늘 건도 7시반에 자리정리한다고 문잠궈놨다던데
좌석배정기 멈춰야되는거 아닌가요?
사람들 좌석배정기로 자리잡았다던데,,,
그러면 자리반납 안한다는 뜻 아닌가요?
;;;ㅡ3ㅡ;;;)(///
권한이 없습니다.
자리정리 한다고 도자위가 오기는 왔었어요
0
0
유별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팥배나무
도자위 자리정리하면서 자리반납 안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잘 모르겠어요
0
0
유별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 반납 안됬네요. 이상없이 잘 쓰고있음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