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박사님..영문판사야할듯요..

글쓴이
  • 2015.04.20. 16:42
  • 1614
ㅋㅋㅋㅋ한글판이랑 문제가 사뭇다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화난 금불초 15.04.20. 16:47
난이도 어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0. 16:55
화난 금불초
2번은 교재 유형이라 괜찮은듯했어요 3번 T v곡선에서 비체적으로 바꾸는거 실수할뻔했고 5번 6번은 학생들이 많이 실수할만한거라...흠 작년 족보보단 어려운듯하네요..
0 0
화난 금불초 15.04.20. 16:58
글쓴이
작년 족보 있으시다니.... 부럽네요 ㅠㅠ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02
장박사님은 시험문제
일본 열역학책에서 내시더군요
응열기말에선 마지막문제는 심지어 한문이었습니다
2년전 열, 응용열역학 수강했던 학생
0 0
해맑은 돌피 15.04.20. 19:01
세련된 가시연꽃
한문으로 나오는거는
수업시간에 이 문제 나온다고 다 얘기해주는 내용이던데요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9:42
해맑은 돌피
그렇긴한데
당황스럽잖아요ㅋㅋ
솔직히 어려운문제는아니였지만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04
요즘도 같은레파토리인가보네요
1번은 무조건 개념묻고 (소문제여러개)
문제2개는 예제그대로
나머지 3문제로 학생들 관광보내기
0 0
화난 금불초 15.04.20. 17:16
세련된 가시연꽃
근데 열역학 중간고사라 다들 잘봤겠죠..?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19
화난 금불초
기억을 살려보면
열역학 중간고사범위는 뭐 어렵게낼라해도 그럴 껀덕지가 없어서. .
열, 응열 기말이 중간보다 상대적으로 어려웠었네요.

요즘많이 유해지셔서 학점은 잘 주십니다.
기말시험치고 공지뜹니다. 점수확인하러오라고
열, 응열 모두 4등? 5등했었는데 A+ 받았었네요
0 0
화난 금불초 15.04.20. 17:21
세련된 가시연꽃
열역학 퀴즈,기말 팁좀 주실수있나요..?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23
화난 금불초
퀴즈도 시험이랑 난이도 비슷합니다.
퀴즈라고 쉽게생각하면 뒷통수 한대 맞는느낌들거에요.

저는 예제는 기본으로 여러번풀고
연습문제 유형별로 싹 다 풀고 갔었어요.

한번씩 책에없거나 아니면 관심주제(? 맞나? 모르겠네요) 설명해주시면 유심히들으세요. 나옵니다ㄷㄷ
0 0
늠름한 자두나무 15.04.20. 17:28
세련된 가시연꽃
학점 꽉 채워주시나요 ㅎㄷㄷ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33
늠름한 자두나무
제가 거의 A+턱걸이었습니다.
55명정도중에 4등 정도였으니 7% 까지 주신거네요
역학이니 나름 잘 주신거죠
교수님이 그러더군요
예전같았으면 A+ 안줬을거라고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35
세련된 가시연꽃
역학은 통상적으로 15% 정도까지 A0 니까
0 0
우아한 꼬리풀 15.04.20. 17:40
세련된 가시연꽃
교수님마다 다르지 않아요??
보통 15%까지가 에이제로인가요...?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42
우아한 꼬리풀
네 교수님마다 다르죠
안모교수님(ㅇㄷㅁ) 의 경우는 A+을 거의 주지않는걸로 악명높죠.
역학은 대부분 학점이 짭니다. 계과 수학과목만큼은 아니지만( 30%까지 B0 ; ㅇㄱㅅ조교가 직접언급한것으로 카더라통신출처아닙니다)
0 0
세련된 가시연꽃 15.04.20. 17:44
세련된 가시연꽃
아 물론 유체교수님들중에 꽉꽉채워주시는분들도 계시죠 케바케인듯
0 0
우아한 꼬리풀 15.04.20. 17:46
세련된 가시연꽃
이렇게 된 이상 기말을!!ㅠㅠㅠㅠㅠ
0 0
수줍은 이고들빼기 15.04.20. 18:30
우아한 꼬리풀
ㄱㅇㅌ겨수님 잘 채워주시지 않으세요?
0 0
우아한 꼬리풀 15.04.20. 18:39
수줍은 이고들빼기
저는 ㅈㅇㅈ 교수님이어요
0 0
해맑은 돌피 15.04.20. 19:02
전 한글판으로 공부해도 문제없었어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