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박사님..영문판사야할듯요..
- 2015.04.20. 16:42
- 161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 열역학책에서 내시더군요
응열기말에선 마지막문제는 심지어 한문이었습니다
2년전 열, 응용열역학 수강했던 학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시간에 이 문제 나온다고 다 얘기해주는 내용이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황스럽잖아요ㅋㅋ
솔직히 어려운문제는아니였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은 무조건 개념묻고 (소문제여러개)
문제2개는 예제그대로
나머지 3문제로 학생들 관광보내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역학 중간고사범위는 뭐 어렵게낼라해도 그럴 껀덕지가 없어서. .
열, 응열 기말이 중간보다 상대적으로 어려웠었네요.
요즘많이 유해지셔서 학점은 잘 주십니다.
기말시험치고 공지뜹니다. 점수확인하러오라고
열, 응열 모두 4등? 5등했었는데 A+ 받았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퀴즈라고 쉽게생각하면 뒷통수 한대 맞는느낌들거에요.
저는 예제는 기본으로 여러번풀고
연습문제 유형별로 싹 다 풀고 갔었어요.
한번씩 책에없거나 아니면 관심주제(? 맞나? 모르겠네요) 설명해주시면 유심히들으세요. 나옵니다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5명정도중에 4등 정도였으니 7% 까지 주신거네요
역학이니 나름 잘 주신거죠
교수님이 그러더군요
예전같았으면 A+ 안줬을거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15%까지가 에이제로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모교수님(ㅇㄷㅁ) 의 경우는 A+을 거의 주지않는걸로 악명높죠.
역학은 대부분 학점이 짭니다. 계과 수학과목만큼은 아니지만( 30%까지 B0 ; ㅇㄱㅅ조교가 직접언급한것으로 카더라통신출처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