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수리
글쓴이
- 2015.04.20. 17:39
- 1408
오늘 휴대폰 떨어뜨려서 안그래도 화면 좀 깨졌는데 액정이 완전히 맛 감 ㅠㅠ터치고 나발이고 안되고 온통 검은색임ㅠ 켜지긴하는데...... 이거 수리하려면 얼마정도 나오고 어디로 가야하나요? 혹시 새로 사거나 하는 게 낫다면 의견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자주달개비
자세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혹시 부대 근처에서 고칠 수 있는 장소에 대해서 좀 더 여쭤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검색 하시면...나오실텐데....
님께서 무슨 폰인지 몰라서.
님께서 무슨 폰인지 몰라서.
0
0
근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리하려면 보통 10만원 잡으면 됨.
노트같이 좀 큰 액정이면 더 비싸겠죠??
삼성기준으로 가면 바로바로 액정 교환해줌.
기판이나 뭐 이런 것 까지 나가면 더 돈 나가겠죠.
새로 사거나 하는 게 나을 때는 쓰신지 2년 넘어갔을 때 새로 바꾸는게 나을 수 있겠죠.
할부원금 다 낸 상태로 약정기간 끝났을 때!
1년 미만이면 비추고 1년~2년 사이이면 본인이 생각해서 하시면 될듯^^
개인적으로 지금 폰 값 싸지도 않고 저가요금제를 써서 할부원금 10~20만원 정도 형성되고 미만인 폰은 2년 되가는 폰이거나 출시 때부터 보급형이라서 웬만하면 고쳐서 쓰세요. 지금 괜찮은 것 살려면 저가요금으로 하더라도 30만원~50만원 나와요. 진짜 좋은 것 사면 70~90만원이 할부원금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