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비즈니스계약법 원어수업 들으시는분들
글쓴이
- 2015.04.20. 19:05
- 783
교수님께서 사례 이름만 해서 시험 낼거라고 꼭 출제한다는식으로 마지막시간에 말씀하셨던것같은데 오늘 사람이름 하나도 ㅇ나보이고 그냥 개념? 같은거 길게 풀어서 서술하는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론 시험문제 출제하는건 교수님 마음이지만
꼭 봐야 한다고 말씀해주셔놓고 예상치도 못한 부분에서 나와버리니까 당황스럽더라구요
뭘 끄적이긴 끄적였는데 이렇게 쓰는게 맞는건지 싶기도 하고........... 걱정이네요
치고나서 뒷문으로 나갈때 보니까 그래도 열심히 적으시는분들 많더라고요....
그냥 저만 이런생각하나싶어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헝..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 사례하나도 안나와서 좀당황했어요..ㅠㅠ
0
0
저렴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은방울꽃
그쵸 뉘앙스는 꼭 출제하신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출제한다고는 안하셨...
0
0
상냥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사람주나무
거기에관해서 낼것처럼 말씀하셧던것같은데요ㅎㅎ 꼭봐야하냐고하니꼭봐야하고 이름만우선낼거라고.. 기말노려야겠네요이렇게된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