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가 있으면 안좋은게 뭘까요 ??
글쓴이
- 2015.04.20. 19:39
- 2427
제가 어쩌다가 중간고사를 결석했거든요 ??
그래서 그 한 과목에서 F가 뜰거 같은데
F 가 있으면 어떤 불이익을 받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1학기 끝나고 나서 성적나올 때면 알게될 거예용
0
0
가벼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궁궁이
학점이 밀린 부분은 재수강으로 메꿀생각인데 혹시 따른 불이익도 있을까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역시 재수강 해보면 알게 될겁니다
0
0
깨끗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가나오면 그 해 학점이 쫘악 떨어져요
그래서 이것저것 장학금기준에서 밀려나구...
그거 외에 다시 재수강할꺼면 그렇게 상관 없어요~ 그 학기 학점을 조질뿐!
그래서 이것저것 장학금기준에서 밀려나구...
그거 외에 다시 재수강할꺼면 그렇게 상관 없어요~ 그 학기 학점을 조질뿐!
0
0
가벼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궁궁이
아 감사합니다 ㅠㅠ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궁궁이
혹시 F가 남아 재수강해도 gpa에 영향을 끼친다든가 하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가 fail이 아니라 Fuck의 f라는 걸 깨달으실 거임
구체적으로 장학금 못 탈 확률 90%
님이 뭐든 해보려고 gpa 학인할때마다 짜증 날거임
구체적으로 장학금 못 탈 확률 90%
님이 뭐든 해보려고 gpa 학인할때마다 짜증 날거임
0
0
나약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백목련
재수강해서 비쁠을 받아도 F 였던게 gpa에 영향을 끼치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F였던게 재수강 하고 나면 영향은 없지만 재수강 하기전까진 두고두고 오점이죠.. 장학금을 신청한다던가, 해외교류활동을 신청한다던가.. 그리고 재수강을 해야한다는건 졸업 전에 한과목을 더 들어야한다는거니까 시간낭비 돈낭비 추가되고 스트레스 추가되지요
0
0
깜찍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신나무
영향이 없다는 점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일단 교수님한테 사정을 얘기하고 문의해보려구요
남은 기간 출석 바짝 하면 C제로 정도 가 가능 할까 하네요
남은 기간 출석 바짝 하면 C제로 정도 가 가능 할까 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백목련
ㅋㅋㅋㅋㅋㅋㅋ fuck의 f랰ㅋㅋㅋㅋㅋ
0
0
깨끗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제 친구는 18학점 4과목 A+ 한과목 A 한과목 F인데 학점 3.6나오고 장학금광탈
0
0
해맑은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안하면 졸업못해여..
0
0
침울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맑은대쑥
재수강은 당연히하는건데 하더라도 F가 남아 학점에 영향을 끼칠까가 걱정됫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