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물 답쓸때요
글쓴이
- 2015.04.21. 01:13
- 1497
풀다보니 시간이 부족해서 풀이를 깔끔하게 정리못했거든요..
왔다갔다 거리면서 적는? 그런식으로 풀이적었는데 답 맞아도 많이 감점되나요??ㅠㅠ
필요한식은 다 적어놨긴한데 간결하게 딱딱 서술형으로 못적었어요....ㅠㅠ
왔다갔다 거리면서 적는? 그런식으로 풀이적었는데 답 맞아도 많이 감점되나요??ㅠㅠ
필요한식은 다 적어놨긴한데 간결하게 딱딱 서술형으로 못적었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 달라요
0
0
교활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산박하
그렇군요ㅠㅠ.. 부디 잘봐주시길 바라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맞으면 괜찮 애초에 답 틀리는 경우 다반사
0
0
운좋은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이도 봅니다
엉망으로 쓰면 안됨
엉망으로 쓰면 안됨
0
0
화려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 맞으면 교수님이 알아서 찾아보십니다
과정 적으라고 하는 이유가 답이 틀릴시에 과정보고 점수주시려고 그러시는 거예요
답 맞고 푼 흔적이 있으면 괜찮습니다
걱정마시고 다음시험 준비 잘하세요~^^
과정 적으라고 하는 이유가 답이 틀릴시에 과정보고 점수주시려고 그러시는 거예요
답 맞고 푼 흔적이 있으면 괜찮습니다
걱정마시고 다음시험 준비 잘하세요~^^
0
0
질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얼룩매일초
흑... 감사합니다ㅠㅠㅠ 물포자라 진짜 신경써서 열심히했었는데.. 이미 지나간일인거알면서도 문득문득 생각나서 슬퍼가지구 글올려봤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님두 열공하셔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 올라가도 풀다 실수하니까 깔끔하게 푸는 습관을..기르세요
제가 이번에 실수한건 아니고요....
제가 이번에 실수한건 아니고요....
0
0
자상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 귀엽 ㅋㅋ
1. 정답지 절반으로 접어서 푸는게 좋고
2.문제지 한번 전체적으로 훑고 확실히 아는거 부터 푸는게 좋음 1번 애매하면 4번부터 풀어서 심리적 안정을!
~ 이렇게 해도 감점된적 한번도 없음~~
3. 서술형은 일단 최대한 아는건 다 쏟아내야함
간단히 적어라는 조건 없으면 엄청길어도 상관없음요
1. 정답지 절반으로 접어서 푸는게 좋고
2.문제지 한번 전체적으로 훑고 확실히 아는거 부터 푸는게 좋음 1번 애매하면 4번부터 풀어서 심리적 안정을!
~ 이렇게 해도 감점된적 한번도 없음~~
3. 서술형은 일단 최대한 아는건 다 쏟아내야함
간단히 적어라는 조건 없으면 엄청길어도 상관없음요
0
0
뚱뚱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