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 수업 학점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5.04.21. 02:22
- 1820
제가 알기론 일반 50% 미만으로 A+주는 게 가능하다는데
그러면 나머지 50프로는 어떤가요?
그냥 무작위? 아니면 대체로 B+ 주시나요?
공부 엄청 했는데 영어 바보라서 슬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절대평가죠 뭐 그렇게 다 채워주는 교수님이 있기는 한가요
0
0
청렴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명자꽃
네 저흰 채워주신다고 유명하시더라구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겠다........ㅠㅠ
0
0
청렴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0~A+가 50% 미만
B+이하가 50% 이상입니다
기준 충족 범위 내에서 교수님 재량이십니다
B+이하가 50% 이상입니다
기준 충족 범위 내에서 교수님 재량이십니다
0
0
난감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수선화
제에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