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하면서 조기졸업힘들까요???
글쓴이
- 2015.04.21. 02:45
- 2056
자연계열 2개 전공하고있는데.... 학기중엔 전공7~8개듣고 교양은 방학때 계절로듣고있는데요... 체력이안되는지 너무힘드네요ㅠㅠ 지금처럼들으면 4학년1학기끝나고 졸업가능하긴한데...
너무 스스로를 고문하는거같기도 하고요ㅠ
그래도 지금처럼 열심히하는게 낫겠쬬??
너무 스스로를 고문하는거같기도 하고요ㅠ
그래도 지금처럼 열심히하는게 낫겠쬬??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원때문에 조기졸업 하려고 하나요?
0
0
민망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땅빈대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면 뭐 빨리 하는게 낫겠네요 저는 취업때문에라도 졸업을 늦추는 추새에 왠 조기졸업인가 했네요 ㅎㅎㅎ
0
0
민망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복전중인데 복전 과가 어디냐에 따라서 학점이 달라지기때문에 또 졸업시기 달라질 수도 있더라고요 ㅎㅎ
0
0
민망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땅빈대
그렇겠쬬?ㅎㅎ 다음학기 전공겹치는일만 안생기면 조기졸업합니다! 땅빈대님도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좀만더힘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힘내세욥~
0
0
민망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