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우교수님수업때
글쓴이
- 2015.04.21. 02:57
- 1662
중간기말 메달리스트 계신가요ㅜ
정책학듣고있는데 사정상 백지내고 금메달딸거같아요 ㅠㅠ일선과목인데 출첵에 레포트다내도 F주시려나요 졸업해야되는데 흑흑
걱정되서 잠이안오는군요..
경험자분계시면 답변좀부탁드려요
정책학듣고있는데 사정상 백지내고 금메달딸거같아요 ㅠㅠ일선과목인데 출첵에 레포트다내도 F주시려나요 졸업해야되는데 흑흑
걱정되서 잠이안오는군요..
경험자분계시면 답변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F받은 전적 있대요
0
0
침울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현우 교수님 에프 꽤 잘 주시지 않나요
0
0
착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다치고 에프받는 사람두 봤는데용 ㅜㅜ
0
0
착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때 세바닥 적었는데도 F 받으신 분 봤어요 ㅠㅠ
백지내시면 거의 F라고 보시면 됩니당ㅠ
백지내시면 거의 F라고 보시면 됩니당ㅠ
0
0
답답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ㄷㄷㄷ매정하시네요
d로올려주시지도않겟죠?
d로올려주시지도않겟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과제,시험 다해도 f줍니다. 물론 4학년 예외없이요 ㅜ
0
0
참혹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감초
참혹하네요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