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아침이네여ㅡㅡ
글쓴이
- 2015.04.21. 08:29
- 1850
북문쪽 원룸인데
한쪽에서는 ㅍㅍㅅㅅ하고
한쪽에서는 무슨 염불 외우듯이 영어읽고있고... 진심 처음에는 염불인줄 ㅠㅠ 뭐저런사람이 다있나 싶어서 창문에 가보니 영어ㄷㄷㅋㅋㅋㅋㅋ
할거면 둘다 조용히좀 ; 창문이라도 닫고하시든가;;;
아침부터 창밖에서 별소리가 다나네여
한쪽에서는 ㅍㅍㅅㅅ하고
한쪽에서는 무슨 염불 외우듯이 영어읽고있고... 진심 처음에는 염불인줄 ㅠㅠ 뭐저런사람이 다있나 싶어서 창문에 가보니 영어ㄷㄷㅋㅋㅋㅋㅋ
할거면 둘다 조용히좀 ; 창문이라도 닫고하시든가;;;
아침부터 창밖에서 별소리가 다나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 다끝났나 모닝ㅅㅅ라니...
0
0
난감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쑥부쟁이
ㅎ 근데 생각보다 금방끝남요 토끼라서 해도 별 무리없는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토끼라니..ㅋㅋㅋㅋㅋ
0
0
난감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라서 평화로움?? ㅋㅋㅋ
0
0
겸연쩍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싫겠다ㅜ
0
0
따듯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부터ㅋㅋ
0
0
난폭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