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협 교수님 화폐금융론 들으신 분들~
글쓴이
- 2015.04.21. 10:58
- 1349
수강후기보니까 수업때 안한것도 책에 있으면 나온다고 되있던데 책에 있는 응용사례?? 이런것도 봐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화폐금융론 들을만 해요?
0
0
착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종협교수님 좋아요
0
0
끔찍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문제 풀어보라고 찝어준거 다 풀어보세요
응용사례는 한번 읽어보시고..
응용사례는 한번 읽어보시고..
0
0
처절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광대싸리
찝어주신 문제만 열심히 보면되나요??!!
이게 젤 궁금합니다ㅠ 객관식이라 조금만 틀려도 미끄러질거같아서 전부다볼지 말지 생각중이거든요...
이게 젤 궁금합니다ㅠ 객관식이라 조금만 틀려도 미끄러질거같아서 전부다볼지 말지 생각중이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그때 연습문제 풀어본거 3,4번 정도 다시 보고
그거 보기 지겨울때 책 몇번 훑어보고 그렇게 쳤어요
문제 영어로 낸다고 하시지 않았나요? 영어 단어 미리 외워두세요ㅋㅋ
한글로는 알아도 영어 단어에 시간끌리면 답없어요.. 문제 난이도는 그렇게 안 어려운데 시간이 좀 촉박해요
그거 보기 지겨울때 책 몇번 훑어보고 그렇게 쳤어요
문제 영어로 낸다고 하시지 않았나요? 영어 단어 미리 외워두세요ㅋㅋ
한글로는 알아도 영어 단어에 시간끌리면 답없어요.. 문제 난이도는 그렇게 안 어려운데 시간이 좀 촉박해요
0
0
처절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광대싸리
감사합니다~ 평소에 영문피피티로 공부해서 단어는 거의 다 체크해뒀습니다ㅎㅎ 찝어주신 문제만 반복해서 봐야겠네요...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남은 시험있으시면 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시험 한개 남아서 좀 놀고 있었네요 ㅎㅎ 시험 잘 치세요!
0
0
처절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