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고민.. ㅜㅜ
글쓴이
- 2015.04.21. 11:05
- 1277
벨로스터 터보 사는게 낫나요 아니면
BMW118D 프로모션 많이받으면 가격이 얼추 차이가 얼마안나는데
뭐가낫나요?가격을떠나서,,
BMW118D 프로모션 많이받으면 가격이 얼추 차이가 얼마안나는데
뭐가낫나요?가격을떠나서,,
권한이 없습니다.
Bmw
0
0
늠름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로사여?? 벌써 프로모션에 유지비를 고려하는순간 외제차사면 유지하기힘듬. 그런 고민없이 살수있어야 외제차몬대여. 그런의미에서 카마로 ㅊㅊ해드림
0
0
피로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흉기차 아웃!
0
0
부지런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