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 잘하는 내과?
글쓴이
- 2015.04.21. 18:13
- 1062
지난주부터 1주일째...위염에 장염에 난리입니다..
겔포스나 병원 위장약..지사제..안듣습니다..
시험치다 씨껍할뻔ㅡㅡ;;
셤끝나고 위 장 내시경 받아볼까하는데..학교근처
어디가 괜찮을까요?
겔포스나 병원 위장약..지사제..안듣습니다..
시험치다 씨껍할뻔ㅡㅡ;;
셤끝나고 위 장 내시경 받아볼까하는데..학교근처
어디가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시경받아본건 아닌데 최내과 의사쌤 친절하시구 좋아요
0
0
섹시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헛개나무
넵..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빨리 나으세요ㅜㅜ
0
0
섹시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에서 내시경했는데 괜찮았어요 내시경전문으로 하는곳이였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갔었는데 이름은 기억이안나네요 ㅜㅜ
0
0
깜찍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