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가장 좋은자리 어디인가요?
글쓴이
- 2015.04.21. 20:55
- 2758
앞으로 장기간 공부해야 될거 같은데
사람들 공부 규칙적으로 열심히 하시는 분들 많고 환기도 잘되는 자리 어디인가용?
갠취존중합네다
사람들 공부 규칙적으로 열심히 하시는 분들 많고 환기도 잘되는 자리 어디인가용?
갠취존중합네다
권한이 없습니다.
제옆자리요ㅎㅎ
0
0
초연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회양목
어디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옆자리
0
0
겸손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산자고
싸우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
0
0
외로운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산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쪽 자리 잘보시면 폰 충전기 꼽을수있게 코드있는곳 있습니다. 거기가 꿀이죠 ㅋㅋ
0
0
똥마려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쪽 자리 잘보시면 폰 충전기 꼽을수있게 코드있는곳 있습니다. 거기가 꿀이죠 ㅋㅋ
0
0
똥마려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당종려
벽쪽자리어디말하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당종려
저는 비추..ㅜ 거기 앉으면 많은사람글이 폰충전을 위해서 왔다갔다거립니다
0
0
초조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애기봄맞이
336번인가?중도3층 벽쪽인데 콘센트잇음
0
0
초조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애기봄맞이
아 그렇군요 어디자리가 좋나요? 규칙적으로 열심히하시는분 많은곳어디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쪽 자리 잘보시면 폰 충전기 꼽을수있게 코드있는곳 있습니다. 거기가 꿀이죠 ㅋㅋ
0
0
억울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칸막이 괜찮으시면 창가구석탱이자리 - 3층 2-1열람 = 1번. 8번. 벽구석자리 = 274번 275번 / 2-2열람 = 창가구석탱이 -524번(최강자리). 509번 벽구석자리 = 635번 648번. 그외에도 안적었지만 창가끝자리. 뱍구석자리( 콘센트가있다면 폰충전하는 사람들 왔다갔다거림 )
0
0
초조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애기봄맞이
오 감사합니다 저자리 잡으려면 엄청 일찍가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돌아다니면서 찾아보는거도 좋아요. 어차피 평소엔 자리 많으니까.. 전 그래서 조명 씨씨티비 복도쪽 좋은 자리 찾아서 항상 거기 앉아요
0
0
병걸린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초피나무
네 감사해요 ㅎ내일일찍가서 돌아봐야겠어요 ㅎㅎ 아침에 셤기간때엔 3열람실자리 빨리 채워지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저는 소음 심한자리가 좋아옄ㅋㅋㅋㅋ 막 규칙적인 소음 이런거 말고 열람실 밖에서 떠드는 소리가 좋아서 열람실 입구가 젤 좋더라구요
0
0
거대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