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치고나서 풀이 자랑하는사람
글쓴이
- 2015.04.21. 22:01
- 2154
꼴뵈기 싫다.
옆에서 와~ 해주는거도 극혐
옆에서 와~ 해주는거도 극혐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 다 끝났나 보1지
0
0
한가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딩때부터 있는 답지비교충
0
0
꾸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까치박달
시험공부하러 도서관갈때 쓸데없이 내일 공부할거까지 들고가는거 다음으로 비효율적임
0
0
꾸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맘에 안들죠
0
0
고상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댑싸리
추워요?
0
0
운좋은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댑싸리
아니아니;
0
0
따듯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때도 그런사람있나요? 왜 전 졸업할때까지 한명도 못봤지?
0
0
초조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물어봤겠죠...??
0
0
육중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