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보낼때 호칭?..
글쓴이
- 2015.04.22. 00:15
- 1631
교양수업이 강사시거든요
자기가 그런말은 하지않았는데
책교재에 ○○과 강사더라구요
그런경우엔 메일 보낼때 교수님이라고 해도되는건가요 다른 호칭쓴다면 어떤걸 쓰죠...
교수님이라고 해도 되겠죠..
자기가 그런말은 하지않았는데
책교재에 ○○과 강사더라구요
그런경우엔 메일 보낼때 교수님이라고 해도되는건가요 다른 호칭쓴다면 어떤걸 쓰죠...
교수님이라고 해도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라고 하세요
0
0
푸짐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뿌듯하고 기분좋게느끼실것같아요
강사지만서도...
강사지만서도...
0
0
깨끗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사님들 교수님이라 그러시면 에이~내가무슨 교수야 ㅋㅋㅋㅋ 이러는데 좋아하시는거 눈에 보이더라고요..
0
0
착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교수님이라고 보냈어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라고 하세요...
직책과 호칭은 다른 것이니까^^
직책과 호칭은 다른 것이니까^^
0
0
푸짐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