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돈을 다오 글쓴이 2015.04.22. 09:39 1264 1 1,차 2차 다들 들어오기시작했다는데 나랑은 왜 밀당중이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친 대마 15.04.22. 10:23 저도 1차 승인은 됐지만 돈은 아직... ㅋㅋ 0 0 다친 대마 댓글 내용 복사 저도 1차 승인은 됐지만 돈은 아직...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