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글쓴이
- 2015.04.22. 10:51
- 1732
포스코입사에 관심많은 재료공학과학생입니다. 요즘 포스코가 주가도많이떨어지고 현대제철때문에 내수점유율도 좋지못한상황에 옛명성을 찾을수있을까요.? 현상황을보면 너무안타깝습니다..여러분은 포스코 어떻게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나가던 재료공학부 학생입니다. 붙으면가야죠
0
0
발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산학장학생되서 감
0
0
싸늘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장으로 간사람도 이직생각하던데. . .준공기업이라 명성이야 상관없는건데 근무강도빡세서ㅜ돈도조금주면서
0
0
운좋은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해당화
그래도 타기업보다는 근속연수가 길다고들었어요
0
0
발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한련
근속연수는 다른 사기업보다 긴데 일하는동안의 삶의질을 따지다보니 다른곳생각하더라구요 칼퇴근하는곳으로
0
0
운좋은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해당화
물론 저도 다른기겁에 입사기회가 주어지면 포스코 보단 다른곳으로 가고싶으네요 ㅋㅋ
0
0
발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해당화
근무강도보다 회사가잘나가서 명예롭게일하고싶은데 요즘약세이다보니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명예롭게일할수있는기업이 과연 있을진모르겠데 전체적인 시장이 침체되서 회사가 망조지 경기괜찮아지면 또 치고올라올기업이 철강에선 포스코밖에없으니깐요ㅋㅋ
0
0
운좋은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준공기업이라 생각한다면 정부입김이라던지 그런게 작용할 가능성이 높고 이렇게되면 개인기업처럼 의사결정이 빨리이루어질수가 없기때문에 세계흐름에 뒤처질거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제 의견입니다~
0
0
빠른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