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수학 고수님들 문제풀이 가르쳐주세요
글쓴이
- 2015.04.22. 18:14
- 1872
49번 50번 모르겠네요권한이 없습니다.
얼핏봤는데 오일러코시 쓰는거아닌가요?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맞아요! 근데 치환하고 하려니 잘 안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imgur.com/UQ8N7nI
http://imgur.com/hNVccrY
49번만해봤어요 저거 치환하는이유가 바로 공식대입하면 lnx가 항에 들어가서 로그의 기본정의에 어긋나서 치환해서 풀라한거같네용...
http://imgur.com/hNVccrY
49번만해봤어요 저거 치환하는이유가 바로 공식대입하면 lnx가 항에 들어가서 로그의 기본정의에 어긋나서 치환해서 풀라한거같네용...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틀렸을수도있으니 양해좀 ㅜㅠ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그리고 중간중간에 풀이과정이랑 상관없이 쓴건 무시해주세욬ㅋㅋㅋㅋ 시험본지 쫌 되서 좀헷갈렸어요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감사합니다!! 와이 투프라임할때 t 에관한식으로 안바꿔도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이 투프라임할때가 무슨말이죠...?....
x가 다른변수가된다고 y는 변하지않잖아요ㅎㅎㅎ
예를들면 y=2x에서 x가 -t로 치환한다해도 정의역의 범위만 바뀌지 y변수는 가만히 있어요 ㅎㅎㅎ
x가 다른변수가된다고 y는 변하지않잖아요ㅎㅎㅎ
예를들면 y=2x에서 x가 -t로 치환한다해도 정의역의 범위만 바뀌지 y변수는 가만히 있어요 ㅎㅎㅎ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해 됐어요 ! 남은 시험 다 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셤잘보세요~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근데 저책 이름이 뭐에요?? 나중에 한번 풀어봐야겠어요ㅋㅋㅋ
0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텍스트북스 공학수학1 5판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1
0
깨끗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