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터에 노래 부르는?트는 사람들 누구에요?
글쓴이
- 2015.04.22. 19:34
- 1888
저녁 시험이었는데 푸는 내내 노래 소리에 신경쓰여서 죽는줄...ㅡㅡ
적어도 요 5일 동안은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지정한 시험기간입니다. 정숙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분반이 여러개인 경우 주로 저녁에 분반 한꺼번에 모여 칩니다.
제발 서로 배려좀 합시다...
적어도 요 5일 동안은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지정한 시험기간입니다. 정숙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분반이 여러개인 경우 주로 저녁에 분반 한꺼번에 모여 칩니다.
제발 서로 배려좀 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방송국이겟죠.
0
0
신선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킹하던데
0
0
미운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매너 없네요.
0
0
유별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개념ㅇ없다
0
0
태연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