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단답식
글쓴이
- 2015.04.22. 20:38
- 2278
새내긴데 시험 처음쳤는데ㅠㅠㅠ
시험 단답식으로 출제하신다길래
아 그렇구나 하고 치러갔더니
문제가 단답식이었네여 ㅎㅎㅎㅎ......
바보멍청이ㅜㅠㅠㅠㅠ
시험 단답식으로 출제하신다길래
아 그렇구나 하고 치러갔더니
문제가 단답식이었네여 ㅎㅎㅎㅎ......
바보멍청이ㅜ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머리나쁜이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
대학까지와서 단답형을 바라는게 이상하다고 생각안하나요...
물론 교양수업까지는 이해하지만....웬만하면 꼼꼼하게 공부하시길....
대학까지와서 단답형을 바라는게 이상하다고 생각안하나요...
물론 교양수업까지는 이해하지만....웬만하면 꼼꼼하게 공부하시길....
0
5
해괴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가시연꽃
지금생각하면 이상한데 시험전엔ㄴ 그 생각이 안들더라구여....ㅠㅠㅠ 기말공부 열심히하려구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사회의 이해인가요? ㅠㅠ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ㅠㅠ 다른 교양은 답이 단답인게 있었거든요ㅠㅠ
0
0
무거운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돌콩
맞아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가 단답이라는게 어떤거죠?? 그게 단답식으로 답적으라는거아닌가요...?
0
0
센스있는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답식으로 답적는것처럼 문제자체를 그렇게 출제해서 주시더라구요.... 1. a와b 2.c 이렇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공감..... ㅠㅠㅠㅠㅠ
0
0
무례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