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복장관련해서 메일왔는데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4.22. 21:06
- 2282
학생예비군 가는데 복장 미준수할경우 퇴소시킨다던데 정말 퇴소시키나요?
그리고 전투모 착용이라는데 전투모가 뭐죠? 각모인가요 베레모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꽃기린
군번줄 ㄹㅇ
0
0
초라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모자 안써도 될텐데
0
0
큰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병신들 말 다 쌩까면 됨.
요즘 현역들 제대할 때는 모르겠지만 개구리입을 때는 전역할 때 개구리마크 박아서 전역모자를 만듬. 그걸 말함. 예비군 복장은 그냥 군복에 허리띠, 군화, 고무링 말함. 요즘 군복은 고무링이 없다고 들었지만...
그냥 전역할 때 베레모쓰고 나오셨으면 그것 쓰고 가면 됨. 전투모 있으면 그것 쓰면 되고.
요즘 현역들 제대할 때는 모르겠지만 개구리입을 때는 전역할 때 개구리마크 박아서 전역모자를 만듬. 그걸 말함. 예비군 복장은 그냥 군복에 허리띠, 군화, 고무링 말함. 요즘 군복은 고무링이 없다고 들었지만...
그냥 전역할 때 베레모쓰고 나오셨으면 그것 쓰고 가면 됨. 전투모 있으면 그것 쓰면 되고.
0
1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이분 최소 아싸
0
0
의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편백
ㅋㅋㅋ 뭐지.
학생예비군 다 개구리복 밖에 못 봤고 동원가도 신형군복도 별로 없네요.ㅋㅋㅋ
그리고 신형군복은 신경도 안씀.ㅋㅋ
학생예비군 다 개구리복 밖에 못 봤고 동원가도 신형군복도 별로 없네요.ㅋㅋㅋ
그리고 신형군복은 신경도 안씀.ㅋㅋ
0
0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신형은 고무링필요없구요 군번줄 가져가야됨
0
0
의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편백
군번줄 필요 없음.
군번줄 안 가져왔다고 뭐라고 하는 곳 없음.ㅋ
찝찝해서 가져가는 경우 봤지만 군번줄가지고 뭐라고 하는 곳은 한 번도 못봄.
군번줄 안 가져왔다고 뭐라고 하는 곳 없음.ㅋ
찝찝해서 가져가는 경우 봤지만 군번줄가지고 뭐라고 하는 곳은 한 번도 못봄.
0
0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두손두발다듬 ㅎㅎ 착하신분이군
0
0
의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편백
지금 예비군 1년차 골탕먹이실려고 하신거에요??
흠흠흠....
예비군은 다 같은 예비군인데 그러지 맙시다....
아~
요즘 1분 늦으면 퇴소라던데ㅋ 그거 학생예비군 다녀온 애가 그러던데 학생예비군은 예외라더군요. 30분까지는 봐준다더라구요. 워낙 오는 곳이 다양하고 학생이라서 계획잡기 애매하다구요. 참고하시길.
흠흠흠....
예비군은 다 같은 예비군인데 그러지 맙시다....
아~
요즘 1분 늦으면 퇴소라던데ㅋ 그거 학생예비군 다녀온 애가 그러던데 학생예비군은 예외라더군요. 30분까지는 봐준다더라구요. 워낙 오는 곳이 다양하고 학생이라서 계획잡기 애매하다구요. 참고하시길.
0
0
행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ㅋㅋㅋㅋㅋㅋㅋ 정화되네요
0
0
의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정보 감사합니다. 예비군 버스타서 늦을일은 없을거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으름
식물원 욕하는데 아닙니다...
0
0
초라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베이스캡 왜 쓰고오라는건지... 어차피 바로 빵탄 쓰지않나
0
0
가벼운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아왜나무
그니께요 ㅋ 이해안감 ㅋ 구겨서 건빵주머니에 넣기싫은디
0
0
초라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번줄ㅋㅋㅋㅋㅋㅋㅋ장난빠냐ㅋㅋㅋㅋ
군복 군모 군화 착용하고 신분증만 챙겨가시면 됩니다
군복 군모 군화 착용하고 신분증만 챙겨가시면 됩니다
0
0
살벌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
0
0
정중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번줄 필수인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