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하는 학우들 많으려나요?...
글쓴이
- 2015.04.22. 22:06
- 1067
펑
권한이 없습니다.
무플방지
0
0
냉정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있어요 ㅋㅋㅋ 엘리시움 205레벨 제로에요 안한지는 한 3달 넘었지만... ㅠㅠ 혼자하면 심심해서요
전 하매정도까지 가봤네요...
전 하매정도까지 가봤네요...
0
0
정겨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는 파무쳐용 입니다~~ 언젠가 마주치겟죠
0
0
정겨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으름
헉... 같은서버시라니 .. 언젠가 한번 봐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반갑네요 ㅋㅋㅋ 같은서버사람이 있다니... 엘리니아시절부터했는데 ... 200이 몇개지;;;; 저는 1주년 모자도 가지고 있는 올드유저에요 ㅋㅋㅋㅋㅋ
0
0
정겨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으름
엘리니아가 아니라 아케니아 ㅋㅋㅋㅋ
0
0
정겨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3때 계정삭제했었는데...
0
0
꼴찌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옛날에 엘리니아섭에서 한창캐쉬질하다가 혼나고그랫는데 추억이네욬ㅋ
0
0
일등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카루타...오지게쎈듯
0
0
화사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나라서ㅠㅠ
0
0
억울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중3때 팔앗는데ㅎㅎㅎㅎ 그때가 메이플 3주년인가.. 캐릭터팔아서 돈 잘벌엇다!
0
0
잉여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크로아 120좀 넘은 나워인데 무자본이라 멈췄어요ㅋㅋ 나워가 고자본캐릭인걸 나중에 알았져...ㅎ
0
0
난쟁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이플은 4차전직 나온이후로 망한듯... 직업간 밸런스는 늘 안맞았지만것도 그래도 3차까지는 스킬이 다 직업별 특색에 맞게 좋았는데 4차부터는 완전 스킬 조잡하게 ㅠㅠ 그냥 예전의 메이플로 남겨뒀으면 추억삼아 들어가서 하는유저들 많았을텐데...
0
0
착실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리시움 162 와일드헌터 있어용~~같이 하실맘 있으시면 댓주세욥
0
0
참혹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이플 학교 순위 5위가 우리학교 였어요
0
0
어리석은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