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관계도 공부도 내 자기관리도 지금 너무나 꼬여버린 느낌이에요
글쓴이
- 2015.04.22. 23:09
- 2459
지금 내가 정말 챙겨주고 싶은 친구도 없고 보여지기 위해 함께하는 친구들. 이건 괜찮은데 더욱 신경 쓰이는 건 남들은 다들 정말 친하다고 생각하는 우리의 관계가 모임이 사실은 개인적으로 전부 어색하고 그 어색함은 나만 가지고 있다는 것. 나 빼고도 재미있고 또 유지되는 관계라는 것. 공부는 관심도 없고 자기관리는 망하고 있고 아... 정말 많이 꼬여버렸습니다.
시험도 끝났으니... 내일 술약속 하나 있는데 가기전 잠깐의 운동을 하고 술도 적당히 즐기며 마신 후 다음날 모든 걸 비운채 운동하고 주말엔 좀 걸으며 머리를 식혀야겠어요. 그리고 돌아오는 월요일. 월요일부터는 가볍게 살아가려구요. 모든 일 사소한 일에 전전긍긍하지 않고 내 나쁜 버릇들도 고치고 관계라는 것에 집착 하지 않고 허나 상대를 소중히 여기고... 자기관리를 다시 시작하고! 간식 다 끊고! 오바하지 않고 책을 읽고 어색해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짐을 내려놓은 채 살아가려합니다... 적으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네요. 자존감도 기르며 화이팅 하려합니다! 저와 같은 비슷한 모든 분들 저와 함께 화이팅합시다! 푸념글 죄송합니다 그래도 시원하니 기분 좋네요.
시험도 끝났으니... 내일 술약속 하나 있는데 가기전 잠깐의 운동을 하고 술도 적당히 즐기며 마신 후 다음날 모든 걸 비운채 운동하고 주말엔 좀 걸으며 머리를 식혀야겠어요. 그리고 돌아오는 월요일. 월요일부터는 가볍게 살아가려구요. 모든 일 사소한 일에 전전긍긍하지 않고 내 나쁜 버릇들도 고치고 관계라는 것에 집착 하지 않고 허나 상대를 소중히 여기고... 자기관리를 다시 시작하고! 간식 다 끊고! 오바하지 않고 책을 읽고 어색해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짐을 내려놓은 채 살아가려합니다... 적으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네요. 자존감도 기르며 화이팅 하려합니다! 저와 같은 비슷한 모든 분들 저와 함께 화이팅합시다! 푸념글 죄송합니다 그래도 시원하니 기분 좋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요
0
0
날렵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넉줄고사리
고마워요 정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약속 있는게 어디에요 ^^;
저같은 슈퍼히키코모리 아싸는 학교에선 약속하나 음습니다
고향친구들 만나러 이번주 떠날려구요
저같은 슈퍼히키코모리 아싸는 학교에선 약속하나 음습니다
고향친구들 만나러 이번주 떠날려구요
0
0
멋쟁이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챙겨주고 싶은 사람은 이래저래 다 떠나가버리고 죽겠네요 ㅋㅋㅋㅋ 늘 사람들한테 잘해주려고 하는데 정작, 정말 잘해주고 싶었던 사람한텐 잘못만 하는거같고 ㅠㅠ.... 같이 힘냅시다 퐈이팅이요!!
0
0
해맑은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르페디엠 이라는 말처럼 현재를 즐기고 현재에 주어진 일들하나하나 해결 해가면서 사세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스트레스를 내려놓으세요 .흘러가는데로~~
0
0
찌질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저인줄... 저도 사람관계 사소한 부분에 텐션 업다운되고 난리부르스에 스트레스 엄청나요.. 매번 그냥 마음을 편하게 갖자고 자기암시를 해요 맘고생하는건 어쨌든 나다.. 라는 생각으로요 ㅋㅋㅋ
0
0
보통의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여주
보통의 여자주인공이시네요 ㅋㅋㅋ 님 여자주인공이신듯
0
0
유쾌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들깨
남자인건 함정...ㅠ
0
0
보통의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여주
아주..큰..함정...
0
0
유쾌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럴수록 자기계발에 더 몰두하면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ㅎㅎ 운동이라던가.. 공부..?는 좋아하실라나.. ㅋㅋ
0
0
유쾌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란게 의미를 다시 생기게도해요
어색함도, 부질없다느꼇던것들, 그런관계두요
지금 소중하다 생각하는게 나중엔 무의미해질지도모르죠 나는 거대한 흐름 속에 내신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갈뿐ㅎㅎ
어색함도, 부질없다느꼇던것들, 그런관계두요
지금 소중하다 생각하는게 나중엔 무의미해질지도모르죠 나는 거대한 흐름 속에 내신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갈뿐ㅎㅎ
0
0
친숙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똑같아요ㅜㅜ 열심히 삽시다 모두
0
0
어리석은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여 남들은 우리가 친한줄 알지만. 한 사람으로 인해 모여있죠. 그 한사람이 역할을 잘하기 때문에 같이다녀요..
0
0
발랄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힘들죠 ㅠㅠ 왠지 공감가네요 ㅠㅠ 하지만 저는 할려고 해도 의지가 떨어져서..
같이 힘내요!
같이 힘내요!
0
0
병걸린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