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쪽문쪽 원룸사는데...
글쓴이
- 2015.04.22. 23:29
- 1714
문창쪽문쪽 원룸에 사는데
아무리 시험기간이라도 11시 넘은 밤에는
학우분들 제발 조용히 다녀주셨으면 좋겠어요..
지나가면서 소리는 왜 지르시는지ㅜ..
몸 안좋아서 일찍 자려고했는데
잘 수가 없어요 ㅜㅜ
아무리 시험기간이라도 11시 넘은 밤에는
학우분들 제발 조용히 다녀주셨으면 좋겠어요..
지나가면서 소리는 왜 지르시는지ㅜ..
몸 안좋아서 일찍 자려고했는데
잘 수가 없어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문쨔응..문쨔응쪽문...
0
0
꼴찌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공감.. 새벽2-3시에도 낮인것처럼 소리지르고 장난치며 지나가는사람들 많아요ㅠㅠ
1
0
찬란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작년 살았는데 진짜 노답ㅜㅜㅜ 술마시고 소리도 지르고...ㅠㅠㅠ 컨디션 회복 잘 하시길..
0
0
의젓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그래서 이사했지......거기 재밌음 가끔 가로등밑에서 물고 빨고하는 모습도 보임. 술취한놈 지랄은 기본 옵션
0
0
피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