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과목 시험은 처음인데 진짬 힘드네여
글쓴이
- 2015.04.22. 23:31
- 1649
7전공 1교양...
미리미리 한다곤 했는데 위기감 못느끼고 쉬엄쉬엄 놀러다녔더니 셤기간엔 잠도 못자네요 ㅠㅠㅠ
그래도 벌써 반이 지났어요
모두 힘냅시다
미리미리 한다곤 했는데 위기감 못느끼고 쉬엄쉬엄 놀러다녔더니 셤기간엔 잠도 못자네요 ㅠㅠㅠ
그래도 벌써 반이 지났어요
모두 힘냅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와.. 저는 3과목인데 쩔쩔맵니다지금.. 대단하세요!
0
0
부지런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7개시험인데ㅠㅠ
8개 진짜생각만해도끔찍하네요..너무힘들겟다ㅠㅠ
호ㅏ이팅이요!!!!
8개 진짜생각만해도끔찍하네요..너무힘들겟다ㅠㅠ
호ㅏ이팅이요!!!!
0
0
냉정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숙은처녀치마
글고 진심 교양 하나있는거 무슨내용안지 생각도안남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전공 6개치고나니 시험끝난기분들어 집중이안되네요ㅠ...
0
0
자상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학기 7전공 1교양...ㅠㅠ 그래도 다행이 전공한개는 실험이라 다음주까지 보고서 제출이네요. 내일 전공만 3개 칩니다....ㅠ.ㅠ
0
0
해박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