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과 법철학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5.04.23. 00:16
- 728
타과생이라 레포트를 어떻게 제출해야하는지 몰라서 그런데.
시험기간엔 휴강하신다했으니
과사무실 통해서 제출하는 건가요?
아니면 교수님 메일찾아서 보내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과생이라 레포트를 어떻게 제출해야하는지 몰라서 그런데.
시험기간엔 휴강하신다했으니
과사무실 통해서 제출하는 건가요?
아니면 교수님 메일찾아서 보내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