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몇시간 정도 깨어있어보셨나요?
글쓴이
- 2015.04.23. 03:34
- 1606
시험기간 한정
권한이 없습니다.
30시간정도요..
0
0
육중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시간정도가 최고기록인듯 ㅠㅠ
안죽는게 신기했어요 ㅠㅠ
안죽는게 신기했어요 ㅠㅠ
0
0
초라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가지
진심 한숨도 안자고 60시간이요??
0
0
착잡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쇠뜨기
네
그냥 단순작업이면 크게 상관없을거같은데
확실히 공부는 안되더군요 ㅠㅠ
그냥 멍해서 ㅠㅠ
한숨잘시간있어서
한숨자고 복습하면 그래도 나쁘지는 않긴하지만;;
그냥 단순작업이면 크게 상관없을거같은데
확실히 공부는 안되더군요 ㅠㅠ
그냥 멍해서 ㅠㅠ
한숨잘시간있어서
한숨자고 복습하면 그래도 나쁘지는 않긴하지만;;
0
0
초라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40시간정도? ㅠㅠ 멍~
0
0
적나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일요일저녁부터 잠깐 책상 엎드려서잔거제외하면안자고있습니다 약간 마약한느낌 정신이멍하네요
0
0
멍청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자주괭이밥
어떻게그것이가능한가궁금합니다. 공부는되긴되나요?오늘밤새볼까싶은데...
0
0
의젓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사랑초
하루쯤은 편하져... 이제 시험끝나서 내일저녁까지 몰아서 잘생각입니다 ㅋㅋㅋㅋ
0
0
멍청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다들 좀 자세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3일정도 안 자고 공부만 해봤음. 근데 나중에 집에 가면 후유증으로 18시간 넘게 잔다는...
0
0
바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