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도서관에서 코골면서 자는 사람있어요
글쓴이
- 2015.04.23. 06:09
- 2533
알아서 좀 일어나지 왜저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곤할텐데 서로 이해해줍시다!
2
0
억울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꺼면 집으로~~ 옆사람들에게 잠 바이러스 옮겨요 ㅋㅋㅋ
0
0
흐뭇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사철채송화
ㄹㅇ
0
0
난폭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깨우세요ㅋㅋ 그사람도 골고싶어서 그런건 아닐건데
0
0
다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도 모르는거죠 ㅎㅎ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0
0
코피나는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해서 5분만 자야지 했는데 코골며 기절하는 거죠 뭐...
깨우면 죄송합니다 어허헠 하면서 세수하러 갈꺼에요.
깨우면 죄송합니다 어허헠 하면서 세수하러 갈꺼에요.
3
0
창백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천수국
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저 시간에 좀 자긴 잤는데 나일까봐 무섭네..
0
0
털많은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은대난초
잡았다
0
0
난폭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저기서 대놓고 자려는거도 아닐텐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구 가서 깨우면 본인도 미안해할겁니다 ㅎㅎ
0
0
억쎈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 안 그런다는 거 아는 우리들이 이해합시다.
1
0
피곤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때 코고는게 조절되는건가욤?
0
0
늠름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