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언제부터 에어컨틀어주는지 아시는분?? ㅜㅜㅜ
글쓴이
- 2015.04.23. 08:45
- 1580
놋열더워죽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ㅎ...뭔에어컨이죠 집에선에어컨틉니까지금? 버스에서도안트는데;
0
3
창백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은방울꽃
4층놋열한번가보고얘기하세요 사람들 반팔입고공부하는데 숨이턱턱막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덥습니다 놋열은 일반열람실만가도 낮에는 더운데.... 공기 쾌적하게 잠깐자깜이라도 틀어야할듯
2
0
배고픈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문고
0
0
착실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고사 기간쯤 되야 틀어줄걸요
0
0
근육질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열은 사람들열기에 놋북열기때문에 훨씬더운데 집이랑 버스랑비교하네 ㅋㅋ
0
0
꾸준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어젠가 칸막이열람실에서 너무추웠는데ㅠ 틀어주는에도 더운거아니예요...?
0
0
초라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깨꽃
아녜요ㅜ아직 에어컨가동은안해요...노트북열람실은 비교불가예요 사람도많고 노트북열기때문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월은 아직 틀기 좀 그럴거에요..
반팔입고 간단한 외투 걸치고 다니세요
반팔입고 간단한 외투 걸치고 다니세요
0
0
참혹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열 유저 반가워요
전 4층인데
환풍기 그게 일반이나 오토 아니고 전열 되어있으면 히터나와요 ㅠ 참고해주세요
요 며칠간 푹푹찌게 더웠던 이유가 누가 전열로 바꿔놓으셨던데 ㅋ
어제 나가면서 다시 일반환기로 바꿨는데 또 누가 전열로 바꾸셨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예비군이라 아직 못갔음..
전 4층인데
환풍기 그게 일반이나 오토 아니고 전열 되어있으면 히터나와요 ㅠ 참고해주세요
요 며칠간 푹푹찌게 더웠던 이유가 누가 전열로 바꿔놓으셨던데 ㅋ
어제 나가면서 다시 일반환기로 바꿨는데 또 누가 전열로 바꾸셨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예비군이라 아직 못갔음..
0
0
기발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