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영어회화에 도움되나요?
글쓴이
- 2015.04.23. 10:37
- 1792
학원에 영어회화반 들었는데 딱히 실력이 빠르게 느는것 같지가 않네요ㅜ
그냥 오픽학원 다니면서 스크립트 빡 외우면 단기적으로 영어실력이 좀 오르지 않을까하는데 영어고수님들의 의견은 어떤가요?
그냥 오픽학원 다니면서 스크립트 빡 외우면 단기적으로 영어실력이 좀 오르지 않을까하는데 영어고수님들의 의견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 저는 좋았어요
0
0
다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딱총나무
네..오타잼
0
0
다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딱총나무
영어면접 같은거에도 도움이 좀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립트를 외우다 보면 어떤상황에서 이런 표현을 하겠다하는게 공부를 하면할수록 느는거같아요
0
0
해박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