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때문에 피부과 가려고해요.
글쓴이
- 2015.04.23. 12:00
- 1787
요즘은 여드름도 좀 덜 올라오는 편이긴 해요
근데 원래 조금 하얀편이라 그런지 여드름 흉터로 피부톤이 조금 얼룩덜룩해 균일하지 못하네요..
턱쪽에는 화농자국때문에 붉은 자국이 선명한 편이구요.
맨날 화장품으로 가리는 것도 힘드네요 지치고..
맨날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큰 맘 먹고 가보려고 알아보니 학교주변 아카데미가 괜찮다고들 하셔서..
가격이 얼마쯤 될까요? 붉은 자국 위주로 치료하면 된다고 전에 피부관리 받던 곳에서 그러던데..
치료기간은 2달정도 잡으면 될까요?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붉은기랑 트러블 흔적 관리하려고 ipl 3회(한달에 한번씩) 18만원에 했는데 뭐가 나아졌는지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저 그 레이저가 그정도로 아플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ㅋㅋ
0
0
화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박하
공감 레이저 개아픔ㄷㄷ
0
0
잉여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ㅠㅠ 피부과에서 5회 레이저 + 5회 재생, 총 10회해서 60줬어요. 트러블 가끔나긴 하는데 트러블 나는 피부라 피지 관리가 잘 안되서 그렇다구 하더라구요.
여드름 흉터 없애는거 + 아그네그 이렇게 레이저 하고나면 재생관리하는데 좋은것같아요 ㅋㅋ
시술보다 후 관리 + 홈케어가 더 중요하다는데 2-3달 정도면 충분해요
여드름 흉터 없애는거 + 아그네그 이렇게 레이저 하고나면 재생관리하는데 좋은것같아요 ㅋㅋ
시술보다 후 관리 + 홈케어가 더 중요하다는데 2-3달 정도면 충분해요
0
0
촉촉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과 가서 로아큐탄 ㄱㄱ. 효과직빵입니다.
0
0
포근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오늘 아카데미 가봤고 내일 집근처 한군데 더 가본 후 결정하려구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