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자리 여러개 맡아놓고도 뭐가 잘못인지 모르는 분들도 있네요
글쓴이
- 2015.04.23. 13:40
- 1719
5줄밖에 없는 작은 강의실 2번째줄을 어떤 분이 본인포함 자리 5개 맡아놓는다고 비판? 푸념?하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분들 앞자리 맡아놓고도 열심히 듣는게 아니라 지각하고 꾸벅꾸벅 조셨음 그리고 현재진행형 중)
저는 일찍 와서 제자리는 항상 맡기 때문에 자리를 잡지 못해서 불평하는건 아니었어요 다만 이런 행동이 눈살 찌푸려지는건 사실이잖아요
근데 거기다가 직접 말하라고 댓글 다셨길래
저는 자리도 맡았는데 굳이 나서서 뭐라고 하는건 좀 웃긴거 같다고 댓글 달았어요 그랬더니 저보고 본인도 웃긴건 아시냐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흠.. 제가 나서서 뭐라고 하지 못하는 것은 적은인원이 듣는 강의고 다 같은 과에 저는 타과생입니다 그리고 조별과제가 있는데 혹시 이분들이랑 같은 조가 걸리면 껄끄러워질까봐 나서서 뭐라고 못한것도 있어요
근데 이런 사람들 자기들 행동 잘못한건 모르고 직접 말 못하고 마이피누에 글 올리는게 웃기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다수대 일에 앞으로도 계속 얼굴을 봐야하는데 본인이면 직접 나서서 뭐라고 할수 있는지.. 직접 나서서 말 못하면 글도 올리면 안되나요
(이분들 앞자리 맡아놓고도 열심히 듣는게 아니라 지각하고 꾸벅꾸벅 조셨음 그리고 현재진행형 중)
저는 일찍 와서 제자리는 항상 맡기 때문에 자리를 잡지 못해서 불평하는건 아니었어요 다만 이런 행동이 눈살 찌푸려지는건 사실이잖아요
근데 거기다가 직접 말하라고 댓글 다셨길래
저는 자리도 맡았는데 굳이 나서서 뭐라고 하는건 좀 웃긴거 같다고 댓글 달았어요 그랬더니 저보고 본인도 웃긴건 아시냐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흠.. 제가 나서서 뭐라고 하지 못하는 것은 적은인원이 듣는 강의고 다 같은 과에 저는 타과생입니다 그리고 조별과제가 있는데 혹시 이분들이랑 같은 조가 걸리면 껄끄러워질까봐 나서서 뭐라고 못한것도 있어요
근데 이런 사람들 자기들 행동 잘못한건 모르고 직접 말 못하고 마이피누에 글 올리는게 웃기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다수대 일에 앞으로도 계속 얼굴을 봐야하는데 본인이면 직접 나서서 뭐라고 할수 있는지.. 직접 나서서 말 못하면 글도 올리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인지 진짜 궁금하네여
0
0
다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네요 빨리 쓰레기통에 갖다 버리세요
0
0
나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수인원과들이 저런게 심한것같음. 자기들끼리 친한건 좋은데 오바는 안했으면.
2
0
답답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잡은 본인입니다. 죄송합니다.
0
2
화려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인동
앞으로 그러지 마시길..
0
0
저렴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뭘모르시네 직접말못하고 어쩌고하는거 뜨끔하는사람들이 논리적으로 반박할게 없을때 하는말이예여.. 그냥 이겼군^^ 하고 신경안쓰면됨ㅎㅎㅎ
0
0
털많은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신경쓰자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