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거의 다 틀리면..
글쓴이
- 2015.04.23. 14:36
- 2180
중간고사 40점 만점에 5점 받는다고하면..
기말(40점)잘쳐도 재수강이겠죠.....나머지 20은 출석이요...
참고로 일선과목이고 4학년입니다.
하.....아놔................
기말(40점)잘쳐도 재수강이겠죠.....나머지 20은 출석이요...
참고로 일선과목이고 4학년입니다.
하.....아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귀룽나무
우와 8점에서 100점 후덜덜 인간승리시네요
0
0
화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기말 백지내도 출석4번이상 안빠지면 왠만하면 에프안주던데.. 최대 c+
0
0
흔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참회나무
웬
0
0
거대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과 열역학 수강했을때 중간고사 100점만점에 8점
기말고사 100점 받았는데 비쁠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