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과활용 보안ㅠㅠ
글쓴이
- 2015.04.23. 16:17
- 1196
새내기라서 오픈북 시험도 처음이고 컴퓨터 보안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ㅠㅠㅠ
시험범위가 170페이지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오픈북은 더어렵다던데 어떻게 공부하면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공부 안해도 되요!! 거기서 시험칠때 걍 찾으면 됨
0
0
적절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어저귀
엥 진짜요..? 다른 정기활듣는 친구들은 머릿속에 있는 내용으로 해야한다던데 전 든게없어서 어떻게해야할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어저귀
저 지금 치고옴여 ㅋㅋ 걍 가서 책 훑으면서 하면됩니다~ 목차 찾아가면서 옮겨적으면 되니깐여~
0
0
적절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어저귀
아 감사합니다!! 잘치셨길바래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너무 걱정마세요!! 전 셤전에 책 하나도 안보고 들어갔는데 오픈북이니 책에서 답 다 찾아서 답적었어요. 꼭 미리 대비해놓고 싶으시면 후루룩 넘기면서 아 이런내용이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속독하시면 오픈북셤때 빠르게 답찾는데에 도움될겁니다!
0
0
머리나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사철나무
아ㅎㅎㅎ그렇구나 감사합니다~그래도 빠르게 훑어서 준비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셤 잘 치셨나여 ㅎㅎㅎ
0
0
난폭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선밀나물
금방10시2분까지 시험치고나왔는데 10문제중에 3문제나 답을못했네요ㅠㅠㅡ앞으론수업열심히들어야겠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선밀나물
금방10시2분까지 시험치고나왔는데 10문제중에 3문제나 답을못했네요ㅠㅠㅡ앞으론수업열심히들어야겠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