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과목 중간 기말 다 치고 출석 빠짐없이 다하고 했는데도 꼴지면 c+ 뜰수있나요?
글쓴이
- 2015.04.23. 17:16
- 2019
ㅋㅋ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꼴지면 d도 뜰 수 있지 않나요?
0
0
따듯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스타일에 따라 c플 주실수도 있고 f주실 수도 있겠죠
0
0
따듯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아니고 출석에 시험다치고 과제 다 내고도 D0먹은 친구있음
0
0
나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바교
0
0
침착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거 아닌가요;;
F도 뜨겠죠;;
F도 뜨겠죠;;
0
0
멍청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웬만하면 f는 안줄거 같지만 f뜰수도 있어요
0
0
때리고싶은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안지가 거의 백지상태에 가깝게 2번 제출되면 출첵 다해도 d뜰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0
0
한심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논
왜냐하면 내가 그래봤기 때문이지
여태까지그래왔고
아프로도그롤꼬야
논 이미 c+을 받을수밖에 없어
왜냐하면 내가 그래봤기 때문이지
여태까지그래왔고
아프로도그롤꼬야
논 이미 c+을 받을수밖에 없어
0
0
착잡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주시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0
0
친근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까지나 성적의 최대 인원 비율만 정해져있을 뿐 최소 인원까지 정해져 있는건 아닙니다
F 폭격기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F 폭격기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0
0
허약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