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 실기시험
글쓴이
- 2015.04.23. 17:33
- 763
시간충분하시던가요?어떠셨나요?
저는 많이 부족했어요ㅠㅠ
다 할줄은 아는데 행동이 굼떠서 스스로 답답
저는 많이 부족했어요ㅠㅠ
다 할줄은 아는데 행동이 굼떠서 스스로 답답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다 할 줄 아는것들 시간이 없어서 여러개 못했습니다ㅋ
0
0
사랑스러운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한글파일 5분넘게 안열려서 당황타고.... 한 네문제쯤 안하고 나왔네요 ㅎ 다들 시간이 부족하신듯 보였어요
0
0
힘좋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