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단체사진 본관말고 딴데서찍을수없나요?
글쓴이
- 2015.04.23. 18:38
- 883
왜 각 과들이 일괄적으로 다 본관에서 단체사진을 찍는지...
해당 학과있는 건물에서 찍을순없나요?
대학생활 추억이 가장 큰 장소에서 찍어야 의미가 있는법인데... 이번에 졸업앨범 끼워파는것도 맘에안드는데 왜 다들 본관에서 찍어라는지..
이거 문의하려면 어디로 알아봐야 하나요?
해당 학과있는 건물에서 찍을순없나요?
대학생활 추억이 가장 큰 장소에서 찍어야 의미가 있는법인데... 이번에 졸업앨범 끼워파는것도 맘에안드는데 왜 다들 본관에서 찍어라는지..
이거 문의하려면 어디로 알아봐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만수국
저도 그런줄알았는데 현수막보니까 본관에서찍는다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그건 4학년 생들이 찍고 싶은 곳 찍겠다고 하고 교수님들도 싫다고 하면 학교에서도 뭐라고 못해요.
0
0
난쟁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만수국
사진찍기전에 미리 어디서찍겠다고 말해놔야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사진사 아저씨한테 말하면 되지 않나요??
교수님들도 안 내려가는데 어떻게 찍겠어요.
교수님들하고 또 싸바싸바 해보시길.^^.
학과장님 계시잖아요??ㅎㅎ
교수님들도 안 내려가는데 어떻게 찍겠어요.
교수님들하고 또 싸바싸바 해보시길.^^.
학과장님 계시잖아요??ㅎㅎ
0
0
난쟁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만수국
넵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수님들 때문이라도 과 건물 앞에서 찍지 않나요??